앱에서 열기

평래옥

3.7
추천 126 좋음 127 보통 5 별로 22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평양냉면
닭무침
초계탕
김치만두전골
만두
육개장
최자로드
어복쟁반
비빔냉면
혼밥
예약가능
포장
영업정보
포장
예약가능
혼밥
메뉴

리뷰 177개

세이지
3.5
20일

나는요 닭무침이 좋은걸 갠적으로 비냉보다는 초계탕이 훨 좋았음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4.0
2개월

평래옥의 평양냉면은 여전히 맛있었고요 추가로 주문한 닭무침은 새로 무치셨는지 기본으로 나오는 닭무침보다 훨씬 감칠 맛이 더 나서 맛있었어요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capriccio
3.5
4개월

평냉이나 초계탕은 예전만 못한 느낌이라 요즘은 거의 안가다가 겨울이라 육개장, 떡만두국 먹으러 갔는데 이쪽이 만족도가 높은 듯. 가격대도 무난하고 (1만원 초반) 육개장도 맛있다. 살짝 매콤하지만 국물이 깔끔함. 테이블도 넓고 식사시간에도 크게 붐비지 않아서 여유있게 식사하기 좋다.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sev
4.5
9개월

만두, 평냉 맛있어요! 다른 것들은 좀 아쉽...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가시미로
2.5
10개월

오랜만에 평래옥 냉면. 완전히 맛탱이 갔어요. 이맛도 저맛도 아니고. 육수는 차갑지도 않고. 닭무침만 먹을만. 중앙극장 건너편 있을 때 옛날 사장님이 그립네요. 참 잘 해주셨는데.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Sohn
4.0
10개월

육개장이 정말 맛있는 곳. 먹어보니 닭무침은 굳이 안 시켜도 될 것 같다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왤케 불친절하죠—; 면도 맛없음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여름이 되면 생각나는 초계탕. 이제는 평냉을 더 좋아하지만 약간 추억의 맛이라 생각날때가 있다. 식초나 겨자 조금 더 추가해 먹는게 취향이고, 3명 이상이면 초계탕 양을 좀 줄이고(사진이 2인기준. 양이 꽤 많다) 만두나 전을 조금 추가해서 먹기 좋다. 닭무침 좋아하는데 찬으로 주시는 정도면 충분한..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면발
3.5
1년

지이이인짜 오랜만에 갔어요 학생 때 처음 가보고 이제 왔으니 1N년만 냉면을 좋아하는데 차가운 닭고기, 냉면, 냉채? 를 합친 요리를 판다기에 줄을 한참 서서 가봤던 기억이 나요 그후론 초계국수를 여기저기 팔기 시작해서 갈 이유가 없었지만요 ㅎㅎ 처음 갔을 땐 가격에 초계탕 가격에 호달달(학생때였으니) 하며 갔는데, 이제는 오 2차메뉴 굿, 이정도면 가성비 굿 ㅎ 하면서 다녀왔네요. 호로록 들어가는 상콤한 국물, 메밀... 더보기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Luke
4.0
1년

여태 가본 곳 중에 가장 색다른 스타일인 평양냉면집 닭 육수 기반에, 동치미 육수를 블랜딩한 스타일이다. 염도는 좀 낮은 편이었던 거 같고 특이하게 얼갈이배추가 올라간다. 닭 육수 특성상 육향은 좀 약한 편인 듯 특이하게 닭 무침을 주는데 이게 맛있다. 그리고 닭 온육수를 주는데 이것도 맛있으니 좋다. 갠적으로 기대보단 살짝 아쉬워서 별 하나를 뺐으나 절대로 맛 없는 집은 아님. 그냥 갠취상으로 다른 집들에 비해 살... 더보기

평래옥

서울 중구 마른내로 2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