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솔직히 그정도인진 모르겠음ㅠ 웨이팅 안하고 야외석에서 먹었는데 웨이팅하면 너무 실망스러웠을 듯.. 지금은 사라졌지만 이대에 있는 스탠바이키친이 백만배 더 맛있어서 아쉽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