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순라길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도망치다 온 카페 아주 넓고 시원하고 차도 괜찮고 그 좁은 서순라길보다 백만배 나은 카페였다..
오뉴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84
6
0
무난무난 나쁘지 않음 살코기가 많아서 굿 무조건 인원수대로 감자탕 주문해야함 시래기가 맛있었음
누리마을 감자탕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55-1
5
바질 우유 맛이 맛있었는데 이제 없슨..
glt 젤라또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8
1
치즈난 맛있음 고르곤졸라 피자같아서 무난하게 치킨 마크니 맛있고 개인적으로 팔락 파니르가 제일 맛있었음 마살라는 매운 토마토 소스 느낌이라 커리 느낌은 아니었음 물담배 냄새가 좀 나요
만다라 인도 라운지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26
양이 적어서 만두 추가를 했다.. 막국수 중에 국물이 제일 시원하고 냉면같았음 막국수 면이 메밀로 만들었는데 까끌거리지 않고 고소한 향만 잘 살리고 맛있었음 가끔 생각날 거 같은 맛
강원막국수
경기 김포시 고촌읍 전호로 68
4
솔직히 그정도인진 모르겠음ㅠ 웨이팅 안하고 야외석에서 먹었는데 웨이팅하면 너무 실망스러웠을 듯.. 지금은 사라졌지만 이대에 있는 스탠바이키친이 백만배 더 맛있어서 아쉽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7
왜 웨이팅 많은지 바로 이해되는 곳 국물닭발 양념이 칼칼시원하니 msg의 찝찝한 맛 없이 깔끔하다.. 야끼만두 팽이버섯 콩나물 사리 추가하길 잘한 거 같음 순한맛에 매운 국물 추가해도 꽤 매콤하게 먹기 가능!! 내일 배 아파도 상관없음 매운맛1+순한맛1도 괜찮을 거 같아요
우정
서울 중구 퇴계로76길 55
생각보다 그냥 그랬음.. 인스타그램에 속아버렸다ㅠ
비클래시
인천 중구 용유서로 402-11
강아지가 귀여워요.. 음료 맛있는데 비쌈
머씨
서울 마포구 양화로8길 32-10
초밥류 괜찮고 지라시 덮밥 맛있어요 육회 유부초밥이나 양고기 아이스크림 맛있고 디저트류는 쏘쏘
고메스퀘어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