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셀프불편러

리뷰 272개

셀프불편러
좋아요
1년

웨이팅이 좀 있지만 맛있음.

네모오징어

서울 서초구 법원로1길 1

셀프불편러
좋아요
1년

앞집인 고메구스토보다는 맛있음. 접시에 주는 게 아니라 종이포장에 줘서 손이 많이 더러워짐.

버거 1529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40

셀프불편러
추천해요
1년

맛있다... 겁나맛있다... 우울할 때 혼저하러 왔는데 기분이 매우 나아지는 맛이었다. 유즈사와도 하이볼도 맛있음. 회가 비린 맛 하나 없이 살살 녹고, 광어회 엄청 깔끔하고 맛나다 생각했는데 뒤이은 훈연한 참돔 사시미 진짜 너무 맛있음. 입속을 가득 채우는 훈연향 대박.. 참치대뱃살 초밥 소금바른 거 완전 살살 녹음. 술 하나는 주문해야 함(물론 난 더 먹었지만) 논알콜 하이볼도 있음. 가게가 작은 지라 예약하는게 나을지도.

료단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276

셀프불편러
좋아요
1년

술을 시키기 전에 시음할 수 있다는게 특장점이라는 생각이 든다. 퓨전한식 안주가 나름 독특해서 괜찮다. 고급스럽다는 느낌보다는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그것도 나름 괜찮은듯.

리파인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25

셀프불편러
좋아요
1년

콥샐러드도 푸짐해서 좋다. 엄청 추천까진 아니지만 가성비가 있는 편. 재방문 할 것 같다. 그나저나 신장개업인 것 같은데 사람이 없어서 망할까 걱정이다.

기븐조잇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149번길 250

셀프불편러
좋아요
1년

건강한 식사 하기 좋다. 회사 앞에 이런 곳이 있어서 다행이다.

샐러리아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107

셀프불편러
좋아요
1년

김치나베우동. 김치가 많이들어있고 국물이 칼칼해서 좋았다.

반식당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250

셀프불편러
좋아요
1년

모처럼 마음에 드는 까눌레를 먹었다. 휘낭시에랑 마들렌도 맛이 좋았다.

앙띠크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14

셀프불편러
추천해요
1년

오랜만에 맛있고 편안한 식사였다. 아이를 데리고 갔는데, 사장님이 꺼려하지 않고 환영해 주시는 느낌이 들어 시작부터 마음이 편안했다. 사장님이 아이가 잘 먹을만한 음식도 추천해 주시고, 매운 걸 빼줄지 먼저 물어봐주시고, 아이용 컵과 어른용 컵을 따로 구별될 수 있는 모양으로 내주시는 등 센스가 좋으셨다. 요리는 자극적이지 않고 아이도 잘 먹을 수 있는 맛이었고, 모처럼 샐러드의 토마토와 버섯까지 먹었다. 특히 사진은 없지만 프... 더보기

마초셰프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25길 8

셀프불편러
평가보류
1년

마카롱 꼬끄라면 부드럽고 꾸덕꾸덕하던지 아니면 바삭하고 삭 녹아내리던지 하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딱딱하다.. 입에넣고 씹으니 무슨 쿠앤크 씹은 것 같은 와드득 소리와 식감이 난다.. 매우 당황스럽다. 전에 사먹은 황치즈 쿠키나 오레오쿠키도 별로였는데.. 회사가는 길에 있는 가게라 두번째 방문해봤는데 또 가진 않을 것 같다.

새미 케이크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294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