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양이 많습니다. 사진을 못 찍엇지맠 네이버 리뷰를 올리면 냉소바를 주는데 냉소바 사이즈가 나름커여. 옆좌석의 할배들도 열심히 리뷰써서 서비스 냉소바 받는 걸 보고 좀 감탄햇습니다. 어르신들도 이제 리뷰를 쓴다!! 가성비갑이고 소바와 돈카츠 먹을만해여.
카츠 2도
서울 노원구 상계로1길 14-11 하이웰빙상가 A동 1층 108호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