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의외로 양이 많습니다. 사진을 못 찍엇지맠 네이버 리뷰를 올리면 냉소바를 주는데 냉소바 사이즈가 나름커여. 옆좌석의 할배들도 열심히 리뷰써서 서비스 냉소바 받는 걸 보고 좀 감탄햇습니다. 어르신들도 이제 리뷰를 쓴다!! 가성비갑이고 소바와 돈카츠 먹을만해여.
카츠 2도
서울 노원구 상계로1길 14-11
12
0
상주7단지 앞 괜찮은 미디엄카츠 좋은 미디엄카츠집이 몰린 공릉동과 다르게, 상계권역에는 없다 괜찮았던 늘해돈과 크레이지카츠도 문을 닫은 상황 그러다 찾아낸 곳 작은 매장에 평범한 외관이라 흔한 체인인가 싶어 큰 기대가 없었는데 먹어보고 생각이 바뀜 히레, 등심, 치즈를 묶어 트리플세트를 만든 감사한 메뉴 구성은 물론이고, 상로스카츠는 양도, 숙성 육질도 베스트 매장이 좁은게 흠이지만 맛은 꽤 괜찮은 편 로스는 육즙이... 더보기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