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발빠진 쥐
좋아요
2년

대놓고 노트북하셔라는 카페 발견 ~~ 입구부터 부내 나네요 천고가 높아서 좋았어요 ’성수동치고‘ 노트북하기 좋은곳입니다. 아 성수동 아닌가 여튼 이 동네치고 넓은 카페임

코사이어티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