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딱콩
0.0
6일

겨울 시즌 인테리어 사진을 보니 나중에 다시 가봐야겠다 싶네요 ㅎㅎ 교회나 성당 같은 곳에 가는 기분으로 들어갔어요. 나무나무한 테이블과 의자가 따뜻한 기분을 주는데 시원합니다 ㅎㅎ 4명이 앉는 공간은 기차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시드니 아이스 라떼를 먹었어요. 찐하고 고소합니다. 요건 원두 선택이 안되더라구요. 디카페인 원두도 있는데 요 메뉴는 해당이 안됩니다. 그래도 디카페인 있는 게 어디냐 싶어요 ㅎㅎ 주말엔 2시간 시간 제한이 있더라고요. 친구가 칼같이(...) 자기검열하면서 일어나라고 해서 알았습니다 😂😂 첫 방문이라고 하니 기차 티켓 모양의 쿠폰에 타이핑해서 이름을 새겨주고.. 아기자기한 부분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심플한데 요런 부분에서 예상치 못한 소녀감성이 인상깊었습니다 ㅎㅎ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