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SWAY COFFEE STATION

4.0
추천 33 좋음 38 보통 4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카페
커피
디저트
케이크
라떼
쿠키
데이트
노트북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포장
영업정보
포장
배달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48개

딱콩
0.0
6일

겨울 시즌 인테리어 사진을 보니 나중에 다시 가봐야겠다 싶네요 ㅎㅎ 교회나 성당 같은 곳에 가는 기분으로 들어갔어요. 나무나무한 테이블과 의자가 따뜻한 기분을 주는데 시원합니다 ㅎㅎ 4명이 앉는 공간은 기차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시드니 아이스 라떼를 먹었어요. 찐하고 고소합니다. 요건 원두 선택이 안되더라구요. 디카페인 원두도 있는데 요 메뉴는 해당이 안됩니다. 그래도 디카페인 있는 게 어디냐 싶어요 ㅎㅎ 주말엔 2시간 시... 더보기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낭만이필요할때 #이곳의경험은소소한행복이될거에요 #커피맛도좋습니다 1월 초에 방문했을때 반짝반짝 전구와 트리 장식으로 예뻤는데 그러다 보니 자리가 없었어요. 2월 말에 가니 장식은 다 사라져 아쉽지만 그래도 예쁜 카페임은 분명합니다. 예배당 의자 같은 테이블과 앤티크한 트렁크와 소품들이 멋스러운 카페에요. 주물을 하면 원하는 영어 이름으로 티켓을 만들어 주십니다. 주문한 음료는 직접 가져다 주세요. 크림블랙이란 아인슈챠... 더보기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생강
4.0
5개월

커피맛은 특출나진 않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또 가고싶어지는 곳.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모이
4.5
5개월

지금 이 시즌에 꼭 가야할 서울 카페🎄 감성 무슨일입니까! 라떼도 너무 꼬숩게 맛있고 백조 모양 라떼 아트로 눈도 즐겁구 쿠폰에 타자기로 이름 새겨주시는 것도 너무 귀엽구요... 나 여기 왜 이제야 온거지 다음에 디저트 먹으러 또 갈테야❣️ (디저트까지 맛있음 5점 갈 예정🤭)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도라에몽
4.0
11개월

남가좌동 간 김에 핀해놨던 연희동 스웨이도 방문했어요! 크리스마스계절이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크리스마스계절에 다시 방문해보기루!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여긴 크리스마스 시즌에 와야 예쁜 카페이지만.. 평소에도 예쁨 치즈케이크가 엄청 맛있었음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느낌? 주말은 2시간 시간 제한이 있다는데 딱히 제지를 하는 분위기는 아닌듯함 그래도 사람이 꾸준히 많고 기차역 컨셉이라 티켓 주는 것도 좋았음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무난무난 적당한 카페 자리가 딱딱하고 좁아서 막 편하진 않지만 특유의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가 마음을 편하기 해준다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이삼
4.0
1년

호주에 가보고 싶게 만드는 공간🇦🇺😌☕️ 흔치 않은 호주식 카페라 더 소중한 공간인 것 같아요,, 다행히 웨이팅 안하고 들어와서 럭키! 웨이팅이 계속 있는 카페라 이용시간 2시간으로 제한되어있어욤 홍시치즈케이크는 메뉴가 독특해서 시켜봤는데 홍시맛은 특별히 나진 않았지만 맛있긴 했습니다! 라떼도 맛있긴 했는데 친구가 시킨 밀크티가 독특했어요 복숭아 맛이 나는 밀크티 처음 먹어봐서 싱기..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와! 커피 맛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색감이나 장식들이 겨울과 너무 잘어울리고 색을 굉장히 빼곡하게 채워서 약간 다른세계로 입성한 기분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산미 있는 커피가 아주 상큼하고 좋았어요! 이 집 커피 맛있네요!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연희동의 호주식 카페 커피는 맛있었고 가게도 예뻤다. 주말이라 사람 진짜 많이 오고감... 맛집은 다 기다려야되는 주말... 회사가 싫다... 평일에 가면 코지한 느낌일 것 같은데 사람 많은 주말이라 코지하진 않았음. 개취지만 바나나 브레드는 굳이 먹을 맛은 아니었다.

스웨이 커피스테이션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6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