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차가운 술이 좋아
종로 점심 맛집은 어디에

포스트 461개

좋아요

10일

보쌈집 라인이라 지나가다 자연스레 법원으로 향하는 수순ㅎㅎ 관광객이 많을 수밖에 없는 위치나 2층이라는 규모나 바에 집중할 수 없는 구조라 칵테일에는 큰 기대가 없었다. 버번을 다양하게 마실 수 있는 걸로도 충분하다.

법원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33

추천해요

10일

서울 최고 보쌈이라는 평이 과언이 아니었나보다. 김치는 달달하고 꾸덕 묵직한 전형적 보쌈김치인데, 수육이 아주 부들부들하니 맛있다. 굴까지 더해지면 말할 것도 없이 소맥이 술술 넘어가고. 다만 식으면 기름기 많은 고기가 들러붙으니 빠르게 먹을 것!

천하보쌈

서울 종로구 창덕궁1길 8

좋아요

10일

사실 여기 어떤 음식을 파는지는 모르고 많이 들어본 데라 아침 먹으러 들렀다. 마침 해장이 간절하기도 했고. (다들 알겠지만) 고추기름, 마늘맛 낭낭한 빨간국물 내장탕이었다. 술 마신 다음날 꼭 필요한 그맛! 하지만 아침부터 소주 시키는 단체 테이블은 조금 부러웠음…

은희네 해장국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80

좋아요

10일

숙소 근처에 수제맥주가 있다고!? 반갑게 들렀다ㅋㅋ 번화한 동네가 아니라 분위기가 아주 차분했는데 여럿이 가면 더 즐거울 듯

고부루 비어 컴퍼니

제주 서귀포시 남성중로 171

좋아요

10일

주차장 넓고 룸도 깔끔하고 쾌적하다. 혼자 쓰기에는 더할나위 없었던 곳. 천지연 폭포가 가까워서 산책하기도 좋다.

파크 선샤인 제주

제주 서귀포시 남성중로 135

추천해요

10일

한정된 시간에 빨리 먹어야 해서 지도 검색 후 가까운 집으로. 정식 식당이라기 보다 컨테이너 같은 데 드럼통 놓고 굽는 느낌인데 그게 또 날것이라 재미있었다ㅋㅋㅋ 두껍게 썰어서 나온 고기를 사장님이 다 굽고 잘라줘서 편하게 먹었고, 쫀득한 비계가 일품! 참고로 멜젓에 마늘, 쌈장, 김치, 장아찌 등 기본 찬만 나온 것 같다.

돈사빠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중산간서로 2405

좋아요

10일

함덕 내리자마자 배가 너무 고파서 길가에 있는 집에 들어갔다. 고민 없이 냅다 고기국수로! (제주도 왔음 고기국수는 먹어줘야지 마인드) 맛은 무난하게 먹을 만했다. 면이 퍼질 정도로 익어서 얼른 해치워야 했음ㅋㅋㅋ

예사랑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44

추천해요

12일

오직 이곳에 가보고 싶다는 이유로 함덕에 숙소를 구했다. 여성전용+혼술특화+강아지환영 술집! 혼술 하기 좋다기에 공간이 좁을 거라 생각했는데 쾌적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다. 궁금한 메뉴가 많아 고민이 길었는데 베스트 메뉴만 모은 혼술 세트가 있었고요👍👍 생맥주는 당시에 없었지만 해외 라거류가 많아서 만족스러웠다. 표고 튀김과 마 구이는 주문 필수!

수월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30길 18

추천해요

1개월

양파 조각이 큰 짜장면을 만나면 화를 내는 간짜장러버… 이곳의 부들부들한 면과 깔끔한 짜장이 자꾸만 생각난다. 자그마한 채소 조각은 말할 것도 없고. 포근포근 바삭바삭한 탕수육도 좋았다. 피클처럼 절인 오이, 배추와의 조합이 재미남.

태화루

서울 중구 퇴계로50길 37

추천해요

4개월

태국의 성수동이라는 아리의 음식점. 전철 내려서 가는 길이 왠지 뚝섬역 같았다(ㅋㅋㅋ) 여기는 엄마가 방콕에서 가장 맛있다고 한 곳인데, 깔끔하고 냉방이 되며 향신료에 약한(=강경 한식파인) 입맛에 딱 맞았기 때문. 물론 내 입에도 맛있었고, 도전적이지 않아 두루 맛나게 먹을 듯!

Lay lao

2/1 ซอย พหลโยธิน 7 แขวง สามเสนใน เขต พญาไท กรุงเทพมหานคร 10400 ประเทศไทย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