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소사면옥 날이 더워지니 저장해둔 냉면 맛집 방문 ! 비빔이랑 회냉면 맛있었고 진짜 찐은 온육수 !!! 여기 갈비탕이 맛있다는데 육수 이정도 하는집이면 맛 없을 수가 없겠단 생각들정도였어요. 온제육은 뻑뻑하니 아쉬웠고 .. 다음엔 육전 페어링 도전해볼 생각 😋 평일에도 남녀노소 가득하고 직원분들 시스템이 정말 잘 잡혀 있는 느낌이어서 편히 식사했는데 주차는 매장 앞 인도에 해야해서 좀 아쉽 !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윤중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