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광진구보안관

광진구를 중심으로 먹으러 다니는 먹기록

리뷰 54개

광어 세비체에 파슬리 올라가 있는건 처음 ... 상큼한 맛 기대했는데 이게 뭐람 ㅠㅠ 화이트 가라아게 시켰는데 소금후추 뿌려져있다는 설명은 봤지만 함께 간 4명 모두 짜서 못먹을정도로 맛소금을 부으신듯한 맛 .. 성수에서 두번정도 가봐서 친구들 데리고 갔는데 민망할정도였어요 ,, 문 열고 장사하셔서 어쩔 수 없는거겠지만 날파리와의 전쟁 ㅜㅜ 취객들 소리지르는데도 그냥 두는 매장 분위기 .. 너무 실망이에요 😭😭😭

이로우

서울 광진구 면목로 17

국룰 조합 보고간대로 두부에 라면사리 추가 .. 깜빡하고 공기밥 먹어서 볶음밥 못먹은게 한이라 다음주에 가려고 하고 주변에 공영주차장 2곳 있어서 주차하고 가시면 됩니다 ... 오겹살 파셔서 그런지 두루치기가 오겹살로 만들어졌고 ㅠ ㅠ 김치랑해서 두부랑 싸먹으면 한식 덕후는 주거용 .. 😆😆😆 혼밥하시는분도 있던데 1인분도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 양도 많고 짱입니다 ㅜㅜ!!

통돼지 두루치기 김치찌개 전문점

서울 성동구 용답중앙15길 5-1

워낙 주변에서도 얘기를 많이 해줬던 바인데 한번 갔다가 빠져서 계속 가고 있어요 ... 🤤 바텐더님이 클래식바에 계셨던 분이라 취향 말씀 드리면 칵테일도 잘 만들어주시고 시그니쳐들도 맛있더라고요. 하이볼 위스키 생맥주까지 맨날 만취되어 나오는 곳입니더 .. !!!! 위스키 가격도 주변중에 제일 합리적 🥹 어제 다녀왔는데 쓰면서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 분위기 좋아서 데이트 소개팅 하시는분들도 많아보였어요 추천 !!... 더보기

커피바 문턱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17

주변에 국수집은 많은데 덮밥집이 없어서 그런면에서 좋은 선택입니다.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지만 직접 구워서 올려주시고,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세요 !고기양이 많은점에서는 단백질 러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아요 ! 버터와 간장소스를 비벼먹는 덮밥 좋아하시면 (약간 상위호환 간장계란밥 느낌) 추천

등갈비 양다리집

서울 광진구 면목로7길 11

타코야키는 나오자마자 먹어버려서 사진이 없네요 ,,! 주문하고 15분 , 사람이 많을때는 그 이상 기다려야하는게 아쉬웠어요 ! 하지만 그만큼 뜨끈뜨끈합니다 😄 기본 가쓰오부시 먹었는데 타코야키 맛있는집인건 맞는 것 같아요 ! 하지만 .. 사장님이 무언가 기분이 안좋으셨는지 바에 앉아있어서 다 들리는데 툴툴 대는 말투와 직원들에게 하는 말투가 저와 함께한 동행 모두 불편감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 식당을 결정하는데 맛 외... 더보기

로컬 타코야끼

서울 광진구 군자로 166

소고기 무침과 생맥주 주문 생맥주는 거품도 부드럽고 맛있었고 기본 안주인 겉절이가 밥도둑 ... ! 이렇게 기다려야하는 맛집인지는 모르겠으나 코너에 있는 가시성과 창밖이 보이는 개방감 + 내부 인테리어가 소주가 술술 들어가게끔하는 집인 것 같숩니당. 오픈런해서 기다리지 않고 먹어서인지 이정도 가격에 이 퀄리티가 꽤 만 족스러웠습니다 😄

노을집

서울 광진구 군자로 159

소사면옥 날이 더워지니 저장해둔 냉면 맛집 방문 ! 비빔이랑 회냉면 맛있었고 진짜 찐은 온육수 !!! 여기 갈비탕이 맛있다는데 육수 이정도 하는집이면 맛 없을 수가 없겠단 생각들정도였어요. 온제육은 뻑뻑하니 아쉬웠고 .. 다음엔 육전 페어링 도전해볼 생각 😋 평일에도 남녀노소 가득하고 직원분들 시스템이 정말 잘 잡혀 있는 느낌이어서 편히 식사했는데 주차는 매장 앞 인도에 해야해서 좀 아쉽 !

소사면옥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자리가 협소하고 오늘 낮 31도였는데 오픈도어를 열어야만 양쪽에서 앉을 수 있는 구조라 문을 다 열고 영업하셔서 .. 매우 땀을 흘리며 먹음 .. 맛을 느낄 여유도 잘 없었다 ... 고구마 튀김보다는 감자튀김이 나았을 것 같고 같이 간 지인은 게살 버거 시켰는데 너무 느끼했다고 함. 옆테이블도 게살 시켰던데 다 저렇게 쓰러지는거보니 보완이 필요할듯 ! 화장실이 뒤에 모텔 주차장으로 들어가야하는게 좀 ... 더보기

홀리버거

서울 광진구 능동로 323

오리구이 ? 소금구이 ? 먹었는데 한마리에 뽀득뽀득 닦은 전복도 나오고 오리 기름에 구워먹으니 짱이다.. 밥은 미리 시키라고 되어있길래보니 솥밥이다 !!!! 가족분들이 하시는 것 같은데 다 친절하시고 구워주셔서 좋다. 참나물무침 미나리무침 반찬 다 맛있어서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가고싶은곳 !!!! + 오리고기 시키면 그 뼈로 끓인 서비스 오리탕 주시는데 손수제비가 듬뿍 들어가있다 .. 어떻게 이 가격에 !!!

강변오리

서울 광진구 용마산로 116

기다려서 먹은게 전혀 아쉽지 않은맛 목살이 짱이고 , 쌀밥이 약간 짭짤한 맛이 나는데 직원분 추천대로 와사비 올려먹으면 짱 맛 아 또 먹고싶다 외국인분들도 많은듯 !

꿉당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61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