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느낌이 좋았던 파티스리 미르리통은 바삭한 겉과 촉촉한 속의 대비가 좋은 구움과자 느낌 안에 자몽잼?이 들어있는 게 참 좋더라 슈 아라 크레므는 안의 크림도 좋았고 견과류의 깊은 고소함이 참 좋았는데 크림이랑 같이 먹었을 때 견과류의 맛이 묻히는 건 좀 아쉬웠다
파티스리 라쥬도르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5길 48-6 부림빌딩 1층 102호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