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잡어물회를 배달로 시켜먹었는데 회도 가격에 비해 듬뿍 들어있었고 육수가 초장 맛이 강하지 않고 새콤달콤한 맑은 느낌의 육수라 좋았다 무엇보다 밥이 굉장히 찰지고 은은하게 누룽지 향이 나서 맛있더라 따로 오는 초장은 감칠맛이 없이 좀 밍밍해서 아쉬웠지만 나머진 다 맘에 들었다

포항물회

강원 강릉시 동부시장3길 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