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모듬 물회 + 국수를 먹었는데 맛있었고 밑반찬도 맛있어요 신선합니다
포항물회
강원 강릉시 동부시장3길 3
2
0
일반적인 물회와는 다른 스타일! 처음은 회와 야채를 양념장과 섞고 먹고 절반 정도 먹은 뒤 육수를 넣어 먹어요. 그냥 야채만 섞어 먹어도 맛있고 새콤한 육수를 넣어 먹어도 굿굿! 회 다체가 신선해서 넘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담에 또갈듯
3
잡어물회를 배달로 시켜먹었는데 회도 가격에 비해 듬뿍 들어있었고 육수가 초장 맛이 강하지 않고 새콤달콤한 맑은 느낌의 육수라 좋았다 무엇보다 밥이 굉장히 찰지고 은은하게 누룽지 향이 나서 맛있더라 따로 오는 초장은 감칠맛이 없이 좀 밍밍해서 아쉬웠지만 나머진 다 맘에 들었다
사실 이렇게 만족스러운 물회는 처음입니다. 양도 양이지만 다른집 물회랑 달라요. 재료 신선도는 당연히 너무 좋구요. 물회가 육수랑 따로 나오는데 물회를 육수없이 반정도 먹다가 육수를 넣어 소면이나 밥을 넣고 먹는식이에요. 너무 맛있습니다. 반찬에 가지튀김이 같이 나오는데..맛있습니다. 따로 팔아주셨으면 좋겠어요 ㅎ
9
그래도 강릉 왔는데 회는 먹어봐야지 하고 찾아온 곳! 강릉역, 중앙시장 사이에 있어서 구경할 겸으로 여행객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저희는 자연산 강릉 회인 잡어와 멍게, 전복 등 해산물이 들어있는 모듬 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야채와 회가 먼저 제공되며, 물회 육수는 따로 주십니다 그냥 회만으로도 먹을 수 있고 회무침으로 먹다가, 회덮밥도 가능하고 마지막에는 물회로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대만족 물회는 얄딱구리(?)한... 더보기
5
1년만에 왔는데 뭔가 좀 더 깔끔해졌어요. 그릇같은 것들! 여전히 가지는 맛있고 잡어물회도 여전히 맛있네요. 낮이라 술 안먹으려했는데 결국 청하엔딩.. 밝게 인사해주시는 여사장님도 그대로시고 나만의 단골집 느낌이라 좋아요. (그나저나 미역국이 사라졌군🥲)
13
그냥 무난한 물회
가성비는 괜찮았는데 접객이 영.. 반쯤 먹은 후 부어먹으라는 국물은 초맛이 너무 강해서ㅠㅠ 먹기 힘들었어요
18
재방문한 포항물회. 첫방문에 맛있게 먹던 기억으로 다시 찾은 곳. 잡어물회랑 생선구이 주문. 이름은 잡어이지만 그날 잡은 회로 만들어주는 것. 생선구이는 고등어인데 날회든 구이든 만족스러운 집. 가게 앞 주렁주렁 열린 포도도 이렇게 진심으로 기르는데 식당에 대한 애정은 더욱 신뢰가 생긴다는 ☺️
물회를 먹고 싶은 요즘 강릉까지 출발! 현수막을 잘 읽어보고 먹어야합니다-사장님 말씀 사실 먹다보니 처음부터 말아먹는 것도 좋을 듯 밥이냐 국수냐 고민하고 갈 것! 비빔과 물회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곳 회는 신선! 가지튀김은 맛!!! 가게 앞 주차장은 협소하니 주변 주차장에 금액내고 편하게 주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