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회 포장하는데 웨이팅 한시간.... 중짜로 시켰는데 뭐 가격에 비해 회가 특별히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따로 주는 스끼다시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활어회고 특별히 맛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았다 이렇게 기다릴 이유를 모르겠다
중앙시장 횟집
강원 강릉시 금성로23번길 6 1층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