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와 진짜...... 회 포장하는데 웨이팅 한시간.... 중짜로 시켰는데 뭐 가격에 비해 회가 특별히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따로 주는 스끼다시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활어회고 특별히 맛있다고는 생각되지 않았다 이렇게 기다릴 이유를 모르겠다
중앙시장 횟집
강원 강릉시 금성로23번길 6
2
0
맛은 있는데 청결이 아쉽다
가성비가 좋다! 이런 느낌은 아니었는데 회 자체가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고 사장님이 넘 친절하셨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당ㅎ 강아지도 예뻐해주시고 간식도 챙겨주시고 저희 막걸리도 주시고.. 간단하게 먹을거라 조금밖에 안샀는데도 이것저것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간만에 시장에서 느끼는 정이었달까요
13
강릉 중앙시장안에 있는 중앙시장횟집 포장전문 평점이 좋아서 갔는데 웨이팅 긴 거 빼고 다 만족 포장이 거의 1시간 밀린듯.... 미리 시간 물어보고 픽업하는게 좋을듯... 물회 18000 2~3인 먹기 좋은양이고 가성비 굿 다음엔 회포장할 때 여기 올 듯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