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사장님이 넉살이 좋으신 느낌 만드시면서 계속 멘트를 치셔서 지루하지 않더라 계좌이체가 안되는지 계좌번호가 적혀 있는 곳이 안보여서 좀 당황했다 현금으로 많이 결제하는듯 꼭 먹어봐야 한다기 보단 딱 시장 돌아다니면서 먹기 좋은 간식 느낌 뜨끈하니 치즈가 생각보다 질이 괜찮아서 꼬소하고 맛있었다

수제 어묵 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