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생각 외로 집에 사들고 갔을때 인기가 좋았던 부각집 부각이 수분이 제대로 빠져있어서 걸리적거리는 식감없이 과자 같은 느낌으로 먹기 좋고 특히 새우가 좀 더 업그레이드된 매운새우깡 느낌이라 진짜 맛있었다 담에 강릉 가면 여기는 꼭 다시 들를 것 같다

티각태각 대게고로케

강원 강릉시 금성로13번길 1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