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로딘

서울

리뷰 22개

내가 왠만하면 평점을 좋게 주는 편인데, 여긴 아니었습니다. 상세한건 과거 선배님들의 리뷰를 살펴보시면 될듯.. 살치살(중 사이즈) 3.8만원

고베 규카츠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29

로딘

좋아요

2개월

무난하게 맛있는 만두국집.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이라는데, 만두라는 음식이 아무래도 고점에 한계가 있다보니.. 여튼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먹을만 합니다. 사진은 칼만두국이라고 칼국수와 만두국이 반반인 녀석인데, 여기는 특이하게 칼국수면으로 중면을 씁니다. 칼국수는 면을 칼로 썰어서 칼국수 아니었나?! 사진을 깜빡했는데 제육(빨간거 말고 돈수육이라고 하는 삶은 돼지고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너무 얇게 썰어서 식감이... 더보기

대가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4길 22

로딘

추천해요

2개월

평일 점심에 갔는데 웨이팅이 좀 있는 것 같아요. 가게 앞에 이름 적고 기다리는 식이고요. 4인 테이블이 거의 없고, 닷지가 있어 혼밥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꽃게유부우동이 먹어보고 싶었는데 한정 메뉴라 1시에 가니 이미 품절이더군요 ㅠㅠ 지도리우동을 먹었는데 야채의 불맛도 좋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후추가 살짝 적게 들어갔으면 어떨까 싶긴 하네요. 곁들여 먹은 고기교자는 무난했습니다. 같이 나오는 오이무침이 맛있더군요. ... 더보기

요미 우돈 교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3

로딘

추천해요

5개월

고풍스러운 멋의 인테리어. 아름다운 플레이팅. 눈이 즐거운 평냉집이었습니다. 이날은 맛박이냉면을 먹었는데 고명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돝제육도 새우젓을 곁들여 먹으니 아직도 군침이 돌 정도로 맛있었네요. 교대 근처에서 평냉을 먹겠다면 좋은 선택지가 되겠습니다.

서관면옥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11

로딘

좋아요

5개월

여긴 추천글들이 많아서 특별히 첨언할게 없네요. 다른 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사장님 부부 친절하시고, ‘함박스테이크는 이런 맛이어야지.‘ 생각하고 먹으면 딱 그 맛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함박스테이크보다 치킨스테이크가 더 취향 저격이었네요. 구운 야채들도.. 특히 당근이 달달하니 좋았습니다.

미오 도쿄 다이닝

서울 성동구 연무장5가길 7

로딘

추천해요

8개월

이제 막 문을 연 신상 식당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아직 가오픈이었고, 2023년 8월 16일에 그랜드오픈 하신다고 하네요. 메뉴들이 독특했고 먹어본 것들은 모두 맛있었습니다. 묵은지육회말이, 해물완탕누들… 특히 사진에는 너무 작게 찍힌 마리모라이스가 기억에 남네요. 마리모 모양으로 올라간건 깻잎튀김이래요. 버거앤버거가 있는 건물 지하인데 입구가 눈에 잘 띄지않더라고요. 그래도 맛집 많은 성수동에서 잘 살아남을것 같은 곳이라... 더보기

데이릿

서울 성동구 상원1길 39

로딘

추천해요

11개월

알배추 샐러드 존맛. 파스타는 후추향이 좀 강했지만 맛있었다. 미트볼도 맛있어 보이던데 늦게 가서 못 먹음 흑흑. (오후 7시가 라스트오더) 1인 1접시만 하기엔 양이 좀 적은 편. 두당 2~3만원은 생각하고 가서 다양하게 맛보면서 나눠먹어야할듯?

에그 앤 피넛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380번길 63-32

로딘

추천해요

1년

수원에 가면 갈비가 먹고 싶었는데.. 꼬마가 협조를 안해주네요. 행리단길에는 유난히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많은 기분이었어요. 인기있다는 코너 피자리아에 가봤는데 피자도 맛있고 샐러드도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었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압도적인 양으로 따라주시는 잔 와인에 감동!

코너 피자리아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34-1

로딘

추천해요

1년

오뚜기가 재현을 잘 했다길래 큰 기대 안 하고 갔는데 거짓말이었습니다. 내기준에선 차원이 다른 맛인데?! 솔직히 수육은 잘하는 다른데 가서도 맛볼 수 있는 수준이라 생각하는데.. 들기름 막국수는 스페셜원. 사진보니깐 또 가서 먹고 싶네. 하지만 평일에 점심시간 피해서 갔는데도 15분 대기.. 주말엔 정말 빡셀듯?

고기리 막국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57

로딘

추천해요

1년

부산에선 이미 유명한 라라관. 사장님이 작심하고 서울 상경하신듯. 훠궈 리뷰가 많은듯하니 전 다른 요리 사진들 좀 올려봅니다. 하나 빠질것 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닭날개랑 군만두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도 안 찍었네? 양꼬치 거리 분위기에 맞춰 조만간에 양꼬치도 하실듯 한데 기대됩니다.

라라관

서울 광진구 동일로18길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