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설동 이미자 손만두. 군만두 비주얼이 맘에 들어 저장해뒀던 곳입니다. 근데 정작 방문하니 날도 춥고 그래서 라면에 고기만두(찐만두..)를 주문했어요. 원래 계획은 쫄면에 군만두였는데 테이블에 앉으니 또 맘이 바뀌어서..🤔.. 그리고 후회했습니다. 찐만두는 매우 평범하더라구요. 군만두는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 보였는데요😭 담에 군만두의 기분이 들 때 다시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이미자 손만두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길 3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