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연마백
3.5
13일

광화문 스파게티가 있는 풍경. 좀 올드한 분위기 느끼고 싶어서 방문한 곳. 친구도 때마침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하더라구요. 이런 곳에서는 기본적인 파스타 먹어야 할 것 같아서 까르보나라와 볼로네제를 주문했어요. 맛은 매우 무난하고 정석적인 올드스쿨 스파게티 느낌ㅎㅎ 마늘빵 주문해서 소스 찍어먹으니 완성되는 듯 했습니다. 저는 염도가 더 높은 파스타가 취향이지만요 그래도 재미있고 한 번 와볼만한 곳이었습니다.

스파게티가 있는 풍경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103-1 일우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