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항동 푸른수목원 근처 수목원 국수. 국수 사진은 없지만 가격도 적당한데 양도 엄청 넉넉하게 주신다. 이날 먹은건 다른거지만(기억이 안나네...) 기본인 멸치 유부국수가 맛있을듯 하여 다음에는 그거 먹어야지. 참 육전도 맛있음. 다만 저녁시간에 사람이 많고 특히..아이들 데리고 오는 분들이 많아서 좀 정신 없음.

수목원 국수

서울 구로구 연동로 255 자연을담은하우스 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