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항동 푸른수목원 근처 수목원 국수. 국수 사진은 없지만 가격도 적당한데 양도 엄청 넉넉하게 주신다. 이날 먹은건 다른거지만(기억이 안나네...) 기본인 멸치 유부국수가 맛있을듯 하여 다음에는 그거 먹어야지. 참 육전도 맛있음. 다만 저녁시간에 사람이 많고 특히..아이들 데리고 오는 분들이 많아서 좀 정신 없음.
수목원 국수
서울 구로구 연동로 255
9
0
동네 맛집. 기본 멸치국수가 맛있고 고기가 부족하다 싶으면 육전 반접시를 둘이 먹으면 적당. 여름한정 판매하는 콩국수를 제일 좋아하는데 크리미한 국물이 아닌 맑고 입자가 있는것이 취향이라면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