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맛있었음! 더워서 케냐가 땡겼는데 원두 고유의 맛을 잘 살린 느낌 오랜만 ㅠ 개인적으로는 좀 가벼웠지만 그냥 아메리카노도 맛있었고 휘낭시에는 쏘쏘.. 동네사람들 좋겠다.
컨피덴셜
서울 구로구 개봉로2길 61 1층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