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해중

최고 안주는 쌀밥
공릉, 판교

리뷰 686개

성남3대 우동집 중 하나인 수타우동겐. 진우동과 비교해보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일단 매장이 커서 쾌적했고, 사이드 메뉴가 많아서 일행이 많으면 더 즐겁겠더라고요. 면과 육수 모두 좋았지만 명란젓은 그닥 비추!

수타우동 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 72

맛은 익히 아시리라 생각하고요. 차 가져오면 주차 할 곳은 있습니다. 식당 주위로 어르신들이 주차안내도 해주시는데요. 핸들 이래해라 저래해라 ^^ 어떤 상황인지 아시겠죠. 한바탕 하고 밥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오장동 흥남집

서울 중구 마른내로 114

해중
4.0
10일

샌드위치와 스프 구성인 ‘이번주 콤보’가 점심에 가볍게 먹기 좋아요. 더 든든하게 먹고 싶다면 스프 큰 걸로 변경하세요!

헤이올리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

해중
5.0
10일

일단 간판에 적힌 메뉴부터 한국인 입맛 감동 울리죠. 음식 사진은 못찍었는데 푸짐하고 정갈하게 나왔어요. 제육 들어간 쌈밥 시켰는데 제육은 그저 그랬지만 청국장이 워낙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후식 코너에 식혜 슬러시랑 군고구마랑 인절미 뻥튀기가 있는 거예요. 👍🏼 밥 다 먹고 후식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기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임산부에게는 청국장과 보리밥이 공짜라는 거예요. 그래서 별 5개 놓고 갑니다.

청국장과 보리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363번길 4

해중
5.0
10일

구의동 보물 발견. 이름처럼 막회가 메인이고 모듬회와 수육이 있어요. 모듬회에 성게와 관자 추가해먹었는데 🥺🥺 숙성회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기본안주인 오징어찜도 참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차분해서 데이트 장소로도 좋겠습니다. 화장실 체크는 못했네요. 다만 생맥주가 없어서 쬐끔 아쉽. 사케 구성도 좋았습니다.

마케

서울 광진구 구의로 14

해중
4.0
17일

즉석에서 김밥을 말아줘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라면도 가루스프 따로 올려줘서 맵기짜기 조절해서 먹을 수 있고 여러모로 사장님의 섬세함이 느껴집니다.

담북김밥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18

해중
4.0
21일

모두 룸으로 되어 있어 회식하거나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아보여요. 어색한 사이하고는 비추 🤭 사진엔 없지만 마라빤미엔(냉) 정말 맛있었어요. 고량주도 종류별로 있어서 저녁에 술 마시러 와봐야겠습니다. 별을 후하게 못 주겠는 건 평일 점심 예약이 안되기 때문 ㅜㅜ 캐치테이블이나 네이버 예약으로는 주말 점심 또는 13시 이후만 예약 가능해요. 평일 점심도 예약 열어주셨으면 좋겠어요.

팔복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241번길 22

해중
4.0
21일

태릉입구역 근처에 새로 생긴 타이집. 현지인이 일하시는 듯해요. 포장해서 이용했는데 맛있고 포장도 깔끔해요.

헹헹포차나

서울 노원구 공릉로 101

해중
3.0
28일

요즘 동네에 100개씩 생기는 이자카야. 안주 저렴해 2차로 들리기 좋을 듯해요. 생긴 지 얼마 안되서인지 사람 엄청 많아요. 생맥주 300cc를 1900원에 팔아 좋았습니다.

시선

서울 노원구 동일로192길 30

해중
4.0
28일

육회, 낙지, 참치 파는 실내포차예요. 그 자리에서 착착착 낙지 다져주는데 소리부터 군침이. 양을 좀 많이 해서 먹어야한다면 육사시미 말고 육회하고 낙지 조합이 좋겠어요.

육회 공릉포차

서울 노원구 동일로 106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