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점심 식사는 웨이팅이 심해 엄두가 나지 않아요 저녁엔 그래도 30분 정도 기다리면 먹을 수 있습니다. 인슨 순댓국 중 여기보다 맛난 곳은 없다 생각합니다. 양이 적은 분들은 정식을 두명당 한명씩 시켜도 좋을 거 같네요.

농민백암순대

서울 강남구 역삼로3길 20-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