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튀김 맛있다는 말만 듣고 난 여기가 매운 음식 전문인줄 몰랐을 뿐이고 아무 생각없이 양만 생각하고 세트를 주문했는데 먹다가 너무 매워서(중간맛) 김밥을 추가했는데 이것도 또 물어보지 않고 시켰더니만 매운 볶음밥을 김으로 말아주는거였음. 이런 학습하지 못하는 우둔한 인간 같으니라구. 매워서 떡볶이를 초반에 안먹고 튀김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고 나중에 먹었더니 밀떡이라 식으니 딱딱(?)하고 맛이 덜했다. 아. 밀떡은 따뜻할 때 먹어야 쫀득하니 맛있는데 아쉬웠음. 나중에 온 옆테이블들을보니 치즈떡볶이랑 참치마요컵밥을 시켜서 먹더라. 말도 통하는 곳에서 뭔 깡으로 맘대로 시켰던 말인가. 다음에 저 조합으로 다시 도전해보는걸로.
신전 떡볶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79 썬프라자
미오 @rumee
앜 ㅋㅋ 신전떡볶이 김밥은 매운 김치볶음밥을 김밥으로 말아주는 거였.... 군요 (굉장하다..)
어느새 @jynmartian
신전에서 매운맛 중화 담당은 치즈스틱입니다! 그리고 튀김 말고 탕에 들어 있는 어묵.
노미 @nomimashow
@rumee 매운 떡볶이를 먹지 않았으면 안매울수도 있긴한데 밥이 김치(?)볶음밥이더라구요. 매운 음식 전문점이었어요. ㅎㅎ
노미 @nomimashow
@jynmartian 아. 그렇군요. 치즈스틱도 있군요.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정말 무모했네여. 다음에는 치즈스틱과 탕에 들어가는 어묵을 꼭 시켜야겠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