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심+치즈 (14,000) 이름처럼 바삭하고 맛있었다. 돈까스가 어딜가도 상향평준화되어서 이제 돈까스 맛집을 멀리까지 찾아갈 필요가 없다고 느낌 돈까스 양이 살~~~짝 아쉽.. 냉모밀도 조금 먹었는데 달달하고 누구나 맛있어할 맛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불가
바삭돈카츠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4 서현프라자 1층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