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 안심+치즈 (14,000) 이름처럼 바삭하고 맛있었다. 돈까스가 어딜가도 상향평준화되어서 이제 돈까스 맛집을 멀리까지 찾아갈 필요가 없다고 느낌 돈까스 양이 살~~~짝 아쉽.. 냉모밀도 조금 먹었는데 달달하고 누구나 맛있어할 맛 ❌ 성남사랑상품권 사용 불가
바삭돈카츠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4
9
0
사진은 등심(9000). 주문 및 서빙, 반납은 셀프다. 상호명이 바삭돈카츠인데 내가 먹은 일식 돈카츠 중 가장 바삭하지 않다. 고기 느낌은 확실해서 오히려 그쪽은 강점. 풍미가 강하진 않고 속까지 익혀서 나온다. 밥도 평범하고. 의외로 좋았던 건 샐러드. 채소는 양배추밖에 없지만 상큼한 레몬 드레싱이 적절해서 맛있게 먹었다.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