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알콜 #고독한_누부장 #마라탕 도전기 서울 지하철 #교대역 쪽에 새로 생긴 마라탕집. 연마백님 @namyj6 후기를 보고 지난 금요일에 얼른 달려가 봤는데, 아뿔싸 생긴지 얼마 안된 마라탕집이 만석일줄이야!!! 좌석이 적은 것도 아니었는데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꽉 차 있었고, 어쩐지 교수님 쁼 나는 높은 연령대의 신사분들까지 주루룩 몰려 들어가기도 하시더라고요. 벌써부터 회식 명소로 자리잡았나🤔 싶었습니다(아님 사장님이 동네에 쿠폰이라도 돌리셨나) 오기가 생겨서(?) 그 다음 월요일에 곧바로 재도전했읍니다. 결과는 성공 :) 새로 생겨서 시설 깨끗하고, 검정 베이스의 시크한 인테리어에(천장에 미러볼 돌아감ㅋㅋㅋ) 셀프바랑 소스바 튼실하고 주문 가능한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특히 훠궈 세트 엄청 궁금🧐)가격도 많이 안 비싼 편이고 종업원들 친절하고 맛도 괜찮고 다 좋은데!!! 그럼에도 추천 아닌 좋음을 준 이유는(두구두구두구두구) “그닥 마라마라하지 않아서😇” 별도 주문 없이 보통맛으로 나와서 그런지 마라의 “라”는 있는데(신라면 정도의 맵기), 둔탁하고 얼얼하게 혀를 마비시키는 “마”가 잘 느껴지지 않아서 참말로 아쉬웠어요... 혈중 마라 농도가 별로 상승하지 않았다고요🙈 담에 가게 되면 화자오 좀 짠뜩 넣어달라고 주문할 때 미리 얘기해야겠어요. 물론 재방문 의사는 충분!!!
친친 마라탕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9 세연타워 지하1층
연마백 @namyj6
허걱 저두 월요일에 또 갔었는데 어쩌면 같이 먹고 있었을 수도 있었겠네요...😂👍
ɴᴏᴏʜɪᴢ @noohiz_k
@namyj6 어어 설마????? (소오름)
느타리 포트만 @urtoxicc
쿠폰인지는 모르겠고 할인 홍보물 돌리셨습니다 ㅋㅋㅋ 제 지인이 그 옆 건물에서 근무중인데 지인 만나러 갔다가 홍보물 돌리러 오신 거 봤어요.
ɴᴏᴏʜɪᴢ @noohiz_k
@urtoxicc 아아 역시 유비쿼터스 포트만님... 역사의 순간을 함께 하셨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