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고기리 금잔디.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ㅎㅎ 편안한 집밥 스타일인데 백반과 한정식의 중간과도 같은.. 잘 먹었습니다.
고기리 금잔디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553-17
10
0
평창. 대관령 한우실비식당. 평창 시내 크지 않은 한우집. 웨이팅이 항상 많은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덕인듯. 한우야 언제나 맛 좋지만, 딱 가격대 만큼의 맛인듯.
대관령 한우실비식당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로 116
9
평창. 선비촌. 에쵸티 토니 모친의 음식점 ㅎㅎ 송어회는 잘 모르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처가집의 오랜 단골이니 그 이유가 있겠지.
선비촌
강원 평창군 용평면 운두령로 601-4
서초. 임병주 산동 손칼국수. 매번 지나다니며 궁금했는데 가 봄. 면발이 두툼 쫄깃한게 내 스타일이었고 김치도 맛있었다. 근데 미슐랭도 그렇고 너무 기대를 했는지 기대만큼은 아니었음. 무난하고 주변에서 칼국수 생각나면 찾게될 만한 집.
임병주 산동 손칼국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7길 65
수지. 교동면옥 동천점. 생각보다 넓고 깔끔쓰하고 정돈된 느낌인데, 물냉면 맛이 뭐지 싶다. 평냉도 아니고 진주냉면도 아니고 내겐 이도저도 아닌 맛. 식초 겨자를 둘러도 그냥그랬음. 육전은 아주 맛있었다.
교동면옥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88
8
1
속초. 김영애 할머니 순두부. 오랜 가족 단골집. 반찬의 호방함이 좋다.
김영애 할머니 순두부
강원 속초시 원암학사평길 183
속초. 88 생선구이. 나도 와봤다. 후반부 생선 오버쿡 주의
88 생선구이
강원 속초시 중앙부두길 71
14
북촌. 부빙. 빙수의 상향 평준화 덕에 굳이 웨이팅하면서 1인 1빙까지해야된다고? 하는 생각이 듬.
부빙
서울 종로구 북촌로7길 3-4
11
분당. 감미옥. 오랜만에 감미옥. 돌솥밥 좋다. 수육은 맛있지만 비쌈. 특출난건 없는것 같다가도 이만한 집도 또 없는 그런 집.
감미옥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181
강남. 창대 조개칼국수. 두툼한 면이 호불호가 있겠으나 난 호. 조개가 넉넉히 들어있고 국물맛이 덕분에 시원. 김치는 맛이 없었다.
창대 조개칼국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8길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