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냠냠
추천해요
8년

식빵 4000 치아바타 3500 레드와인무화과 4800 마싯다! 엄마가 세종시간다길래 뽈레에서본시옷빵집에서빵좀사다달라햇는데 맛잇다... 밤에먹엇는데도속이편안하고!! 엄마는 뚜쥬루보다맛잇다함. 난 호밀빵을조아하는데엄마가호밀빵을안사다줘서;^^ 비교는불가. 엄마말로는 사장님부부???분들이 장사하시는분안같고 예술가같으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옷빵집

세종시 마음로 233 2층

글쎄요

맞아요. 예술가 같은 느낌 나요. ㅎㅎ

냠냠

@eniso13849 그 후 저도 몇 번 방문했는데 정말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