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와 그릴드치즈토스트 풍미 대박 제발 먹어주세요. 나나이모라는 이름의 메뉴에서 캐나다 컨셉인걸 눈치챘는데 가보니 정말 캐나다에서 가져온 듯한 소품들로 가득한 인테리어였다. 오픈런 비슷하게 했는데 우리가 마지막 테이블을 차지했더랬다. 체류시간은 오래지않아 기다림이 길진 않은 편. 쉬림프번은 너무 소스가 묽고 그릴드에 나오는 딥이랑 비슷한 맛이라 다음엔 다른걸 먹어봐야지

604 서울

서울 마포구 동교로 4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