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멕시칸 느낌. 향신료 향이 약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 멕시칸 패밀리 레스토랑,,,ㅇㅇ 고수는 추가로 요청했는데 엄청나게 많이 줘서 호감,,, 메뉴들도 대체로 양이 많고 크다! 소고기 퀘사디아, 빠빠 둘 다 치즈라 좀 느끼해서 둘 다 있는 세트메뉴는 비추. 유명한 피쉬타코는 크고 맛있었는데 막 현지맛이다? 그런건 아니어서 좀 아쉽긴함
멕시칼리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634 유림상가
1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