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도 많고 사람도 많고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굿굿 빵은 무난 맛있었고, 크림이나 앙꼬나 넉넉하게 넣어줘서 좋았음.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보임... 다음에 도전
홍종흔 베이커리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240-1 1층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