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디
3.5
13일

빵도 많고 사람도 많고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굿굿 빵은 무난 맛있었고, 크림이나 앙꼬나 넉넉하게 넣어줘서 좋았음.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보임... 다음에 도전

홍종흔 베이커리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240-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