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빵도 많고 사람도 많고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굿굿 빵은 무난 맛있었고, 크림이나 앙꼬나 넉넉하게 넣어줘서 좋았음.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보임... 다음에 도전
홍종흔 베이커리
충남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240-1
17
0
새로 생긴 카페인데 사람이 어엄청 많아요 4층까지 있고 좌석도 많고 카페가 잘 꾸며져 있어서 둘어보기도 넘 좋아요!! 대신 차 필수 ㅎㅎ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