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디
4.0
6일

와... 너무 맛있는데요? 사실 돼지 국밥에 콩나물이 들어간 것 자체가 마음에 안들었는데 국물 한모금 떠먹은 순간 그냥 여긴 끝났다 느낌. 맑은데 깊은 맛이 남. 간이 아주 딱이었음. 국밥을 시키면 수육과 순대를 주는데 양파에 고기 올리고 부추 올리고 쌈장 올려 먹으면 존맛임. 개인적으론 다대기 안풀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김치도 매콤하니 아주 굿굿이었음. 단점은 이거 먹고 저녁까지 배부름,,,

향촌식당

전남 순천시 북문길 4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