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와... 너무 맛있는데요? 사실 돼지 국밥에 콩나물이 들어간 것 자체가 마음에 안들었는데 국물 한모금 떠먹은 순간 그냥 여긴 끝났다 느낌. 맑은데 깊은 맛이 남. 간이 아주 딱이었음. 국밥을 시키면 수육과 순대를 주는데 양파에 고기 올리고 부추 올리고 쌈장 올려 먹으면 존맛임. 개인적으론 다대기 안풀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고 김치도 매콤하니 아주 굿굿이었음. 단점은 이거 먹고 저녁까지 배부름,,,
향촌식당
전남 순천시 북문길 40
13
0
🏅순천 웃장 국밥 아무데나 가도 비슷하다는데 아닙니다. 웃장만 4번 방문한 사람으로써 50%실패하고 50%성공했음 여기는 성공한 집! 일단 웃장의 포인트인 국밥 시키면 나오는 서비스 수육 퀄리티가 중요한데 잡내없이 신선하고 도톰해서 맛있었음👍 세명 기준 양도 많았고 김치도 시원칼칼해서 국밥이랑 조합 굿✨ 그리고 이건 웃장 국밥들의 공통적인 특징인데 서비스 수육 나오는대신 국밥에 고기는 보통정도로 적게 들어있음 대신 부추랑 콩... 더보기
여기 줄설꺼몈 주변에 다른국밥집 가도됨 웃장은 특히 줄서서 먹을 필요 없음 다 맛있음
1
순천의 순댓국은 웃장으로 가라 배웠던바, 제 선택은 향촌식당이었습니다. 시원한 국물의 막창순댓국에다 확신의 때깔 저 김치만으로도 부러 와볼 만하고요, 서비스로 나오는 투박한 수육도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26
4
연휴에 어딜가나 사람이 많았다 살짝 웨이팅 했으나 금방 앉았고 듣던대로 양이 많았다 이게 2인에게 나온 양 다 먹지 못해 남겼고 사장님이 끊임없이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시끄러웠다 여기도 좀만 늦었으면 못먹었다 준비된 고기가 떨어져 걸려오는 전화에 영업 끝났다고 하시더라는 ㅎㅎ
25
순천 웃장 국밥거리!! 2명이상가면 수육을 서비스로주신다!! 서비스만 먹어도 배가부른곳 국밥도 맛있고 수육은 진짜최고인곳!!
ㄱㅂ국밥에 간다고 했더니 택시 아저씨가 조용히 알려주신 맛집 ㅜㅋㅋㅋ 아랫장에서는 수육도 공짜로 안내준다며!! 윗장이 국밥은 맛있다며!! 국밥 네개 시켰더니 나온 수육이 저렇게 한바가지였고 행복했습니다 .. 막창순대국밥 짱! 캡처는 “와 내가 지금까지 먹은 국밥” <- 웃겨서 ㅋㅋ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