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바삭 쫀득… 둘이서 한 마리 배터지게 먹음 (물론 양 줄었음)
덕후선생
서울 종로구 종로3길 17
15
0
북경오리와 중국 향신료 좋아한다면, 덕후선생.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정말 요리 단품의 양이 너무 적습니다. 가격도 비싼 편이고요. 하지만 음식 하나하나의 퀄리티가 좋은 편입니다. 2차로 간단하게 술과 안주를 곁들이는 정도라면, 혹은 누군가 한 턱 쏜다고 한다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어둑어둑한 분위기의 위스키 바 같은 분위기입니다. 이런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 많겠지만, 전 불호! 음식에 집중이 잘 안되더라고요.
22
대기업 운영 식당임에도, 센스있게 트랜디한 중식을 계속 업데이트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7
한쪽에서는 직접 면을 만들고 한쪽은 수증기가 가득한 주방의 모습이 눈을 끈다. 합이포개면 시키면 가위로 포개면을 잘라주시는데 수제비같이 넓적한 면에 국물이 배게끔 오래 푹 담궈 먹는게 포인트!❗ 클램의 시원한 국물과 목이버섯 토핑도 쪼아,,, დ 사이드 그린빈볶음 맛남 *) 주차지원 3시간
8
광화문 덕후선생. 아부지 생신 기념 식사로.. 좋아하시는 북경오리집에 다녀왔습니다. 덕후선생 광화문점은 처음 가봤는데 주차도 편하고 매장이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북경오리 한마리는 미리 예약해뒀고, 추가로 쯔란갈비, 사천식조개볶음, 굴소스채소볶음(공심채), 홍게포개반을 주문했어요. 평일 얼리타임? 예약 서비스로 홍유초수 한 그릇도 서비스로 받고.. 콜키지가 되어 와인도 한 병 가져왔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먹지만 역시나 좋았어요. 북경... 더보기
39
저 면이 넘넘 맛도리 모닝글로리 사랑💗
2
두명이선 좀 과한 식탁이지만 북경오리는 무조건 반마리 말고 한마리로 드세요 반마리 시킨 저번이랑 컨디션 차이가 50배 정도 이제는 의외로 무난하고 호불호없는 중식집에 속하는듯
3
가슴 잘 먹은 북경오리 한마리 잡았음. 그래서 꽤 살도 많았지만 지방을 많이 줄였는지 살짝쿵 퍽퍽했다는게 아숩. 다른 요리들은 주문하는거마다 다 맛있었음. 소스나 간이 완벽함. 덕후선생 맥주도 상큼하니 좋았다.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모임장소로 아주 굿.
11
Cj 계열사에 다니는 동네 주민의 은혜로 덕후선생에 처음 와봤습니다. 중식이 그렇지만 기본적으로 간이 다 쎄서 조금 물리는 맛. 1번쯤은 와봄직하네요.
광화문 덕후선생에 다녀옴. 베이징덕은 미리 예약해야되는데 6만원짜리 반마리를 예약했다. 그 외에 쯔란갈비, 우육면, 계란볶음밥, 면포하(멘보샤같은거) 시켜 먹었다. 쯔란갈비랑 우육면 약간의 향이 있긴 했는데 향에 약한 나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였다. 음식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고 고량주 밤술단지도 하나 시켰는데 양이 꽤 많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