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제 가게에 앉아서 먹는건 기대안하고 테이크아웃만 좀 편하게 하고픈데 요즘은 테이크아웃도 웨이팅이 엄청 길고 인기가 영 식지 않네요.. ㅋㅋ 날이 더워지면 웨이팅이 좀 줄어들려나요 매번 연어만 반복해서 먹다가 대표메뉴인 RTM을 먹어봤어요 연어보단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고 뭔가 이탈리아의 기본을 담은 재료 구성ㅎㅎ 그라나파다노 치즈 들어간것도 고소하고 괜찮네요 이것도 맛있긴 한데 저는 아무래도 연어가 더 좋은것같습니다 ㅎㅎ 연어 루꼴라 견과류 사과의 조화로 더 풍성한 맛! 특히 사과로 상큼하게 리프레쉬되는게 좋거든요

파작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5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