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화려한아기사슴

따따따따
서울

리뷰 611개

냉면만 놓고 보면, 확실히 멀리서 일부러 찾아갈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평양냉면 매니아를 데리고 가면 아쉬운 소리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뭔가 개성이 뚜렷하긴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완자가 맛있어요. 애들도 정말 좋아합니다.

옥천냉면 황해식당

경기 양평군 옥천면 고읍로 140

유래회관에서 고기먹고 바로 근처여서 들렀습니다. 드립커피로 케냐AA를 마셨는데, 의외로 선미가 많이 약하네요. 저는 산미있는 것을 좋아해서 케냐원두를 선호하는데,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산미가 조금 약한 것만 빼면 좋았어요. 사장님의 응대가 좋고, 과거 다방이었던 곳을 리모델링 한 걸로 보이는 사진자료 등을 보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

카페 유전

서울 성동구 마장로 202-1

대도식당은 유명해서 가봤는데, 근처에 이런 곳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메뉴는 크게 등심, 안심이 있습니다. 아기가 있어서 등심보다 안심이 좀 덜 기름지지 않을까 해서 안심으로 주문했습니다. 어느 정도 숙성한 안심이었는데, 와~ 제가 먹어본 안심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정신없는 가게 내부 분위기 등등 뭔가 제가 운 좋게 얻어걸린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해서.. 조만간 한 번 더 가봐야겠습니다. 깍두기볶음밥은 대도식당 ... 더보기

유래회관

서울 성동구 마장로 196

제주도식 고사리해장국이 메인메뉴입니다. 큰 기대없이 먹어서 그런지 꽤 괜찮았습니다. 닭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 닭개장 느낌도 나고, 한끼 식사로 든든합니다.

정성해장국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46

굽는 삼계탕이라니, 도대체 뭐지? 하면서 갔는데, 정말 신기하고 맛있어요. 구운 닭고기 반마리, 은이버섯, 산삼배양근 등을 올린 불판에 삼계탕 국물 살짝 뿌려주면서 먹다가, 누룽지를 육수국물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마지막에 당일 도정한 밥을 주시는데, 와 밥만 먹어도 진짜 달고 맛있습니다. 마지막에 후식으로 차도 주시고. 2인 43,000원인데, 가격도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퓨전 굽는 삼계탕

경기 시흥시 동서로168번길 71-1

친구따라 아무생각 없이 따라갔는데, 이름이 비스테까.. 뭔가 귀에 익은데 하면서 물어보니, 티라미슈가 유명해서 백화점 팝업매장도 열고 그랬다네요. 평일 점심 코스로 먹었는데, 스테이크 코스치고는 가격이 6~7만원대로 비교적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스테이크가 양은 좀 적긴 하지만, 정말 제 입에 딱 맞았습니다. 디저트로 나온 티라미슈는 역시 명불허전이고요.

비스테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49

반계리 은행나무 보고, 점심식사 후에 들렀습니다. 꽤나 산골에 있는데도 다들 많이 찾아오네요. 커피는 드립커피가 훌륭하고, 무엇보다 감자전이 압권입니다. 커피집에서 뭔 감자전이야 생각했는데, 여기는 감자전이 필수입니다. 양도 무지 많습니다.

농부부 구판장

강원 원주시 부론면 법후로 524

반계리 은행나무 보러갔다가 점심 때 들렀습니다. 저희 말고도 은행나무 보고 들르는 손님이 있더군요. 가격은 생각보다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확실히 고기가 질이 좋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된장찌개를 주문하면 냄비를 불판에 올려주셔서 팔팔 끓이며 먹는데, 이게 별미입니다. 진한 집된장 스타일입니다. 옆테이블에서는 된장만 따로 사갈 수 없냐고 물어보시기까지 하네요.

일호집

강원 원주시 문막읍 문막시장2길 55

쌀국수도 돼지고기 덮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쌀국수 사진은 없지만, 사골국물 스타일의 묵물이 좋았고, 면도 프랜차이즈 쌀국수면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돼지고기 덮밥은 카파오무쌉인 것 같은데, 너무 짜지도 않고 적당하게 입맛을 돋우는 맛입니다.

송흥

서울 성동구 상원길 82

맛은 뭐 그럭저럭이지만, 이동네에서 이가격에 도가니탕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별4개입니다.

대성 도가니탕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