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어 약간 이야기가 긴데요, 대만에서 우연히 버터+파인애플빵을 먹고 어 맛있네 라고 생각하고 홍콩친구를 만나서 이야기했더니 야 파인애플빵은 우리가 원조야.. 라고 해서 그래? 체크한다 ㅇㅇ 라고 해서 최근 홍콩을 방문했을때 친구들의 추천을 받아 이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오래된 역사를 가진 느낌이었고, 전통적으로 차찬탱을 먹을까 하다가 앞에 합석한 분이 에그타르트와 파인애플빵, 커피를 드시길래 나도 그렇게 주세요 ㅇㅇ 라고 했습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파인애플빵의 기준점을 바꾸는 맛이어서 포장까지 해왔습니다. 약간 거리가 있어서 여행 중에 가신다면 한번 시간을 내서 동네 구경도 하면 좋겠네요

新華茶餐廳

330-334 Castle Peak Road, 334 Castle Peak Rd, Cheung Sha W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