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어 약간 이야기가 긴데요, 대만에서 우연히 버터+파인애플빵을 먹고 어 맛있네 라고 생각하고 홍콩친구를 만나서 이야기했더니 야 파인애플빵은 우리가 원조야.. 라고 해서 그래? 체크한다 ㅇㅇ 라고 해서 최근 홍콩을 방문했을때 친구들의 추천을 받아 이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오래된 역사를 가진 느낌이었고, 전통적으로 차찬탱을 먹을까 하다가 앞에 합석한 분이 에그타르트와 파인애플빵, 커피를 드시길래 나도 그렇게 주세요 ㅇㅇ 라고 했습니다... 더보기
新華茶餐廳
330-334 Castle Peak Road, 334 Castle Peak Rd, Cheung Sha Wan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