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박핑구

배달음식 후기 위주 가끔 식당 리뷰도 해욥
서울시/고양시

리뷰 19개

박핑구
추천해요
4년

고등어 카르파치오가 베스트..! 재료 하나하나 상태가 좋고 조합도 좋았다. 명란오일파스타는 명란이 푸짐하게 들었지만 금방 식어버렸음..소스가 따로 없으니 그럴만도 하다. 다음번엔 고등어 파스타 먹어봐야지!

모음

서울 성동구 살곶이8길 22

박핑구
추천해요
5년

합리적인 가격, 깔끔한 매장 상태, 무엇보다 하나 하나 내공이 느껴지는 음식. 결국 두 번이나 갔다. 제주도 가면 일부러라도 들려야 함! 1. 베스트는 갈치조림. 2. 고등어묵은지조림도 맛있었는데 무가 없어서 아쉬웠다(고등어무조림, 묵은지조림 따로 있음) 3. 회덮밥 정갈하니 맛있었다. 4. 주문한 성게미역국보다 기본으로 나온 된장국이 훨씬 맛있었음. 4인 기준 조림 작은거랑 식사메뉴 두개 시키면 잘 먹을 수 있다. ... 더보기

해왓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고로 30-1

박핑구
좋아요
5년

위생문제가 종종 터지는 곳이지만 여기만큼 취향인 마라탕을 못찾아서...돌고돌아 결국 여기다. 혼밥하기 편한 구조이기도 하고. 샹궈는 비추ㅎㅎ여긴 무조건 탕이다! 박핑구 마라 디폴트: 숙주, 팽이버섯, 건두부, 배추, 넙적당면 조금, 네모 오뎅이 기본이고 그때 그때 땡기는 재료 조금 추가한다. 공기밥 필수.

등비룡 탕화쿵푸 마라탕

서울 서대문구 신촌역로 23

박핑구
좋아요
5년

국밥 맛은 보통이나 사장님의 신들린 접객에 감탄 또 감탄. 1. 웨이팅하는 손님들에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추우시죠, 말 건네는 걸 잊지 않으심. 2. 젊은 여자 손님에게 정중하다 못해 깍듯하게 대하신다. 이거 하나만으로 엄청난 플러스 포인트. 3. 웨이팅 오래 하신 할머니 손님이 계셨는데 친근한 사위 느낌ㅠ~ 으로 스타일이 달라지는 걸 보고 손님에 맞게 조절하시는구나- 했다. 4. 계산 마치고 몸을 숙여 오늘도 좋은 하... 더보기

오복 돼지국밥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5

박핑구
추천해요
5년

맵싹한 멍게젓이 킥! 미포에 대구탕집 엄청 많은데 다 고만고만한 맛이라면 멍게젓 먹으러 여기 올 듯

아저씨 대구탕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가길 31

박핑구
추천해요
5년

커플세트 25,000원. 좋은 의미로 기계같은 접객이었다. 다만 입가심 레몬차는 조금 천천히 나와야 할 듯🙃 빨리 먹고 가라는 얘기인가 싶었음. 저렴학 대학가 초밥집 치고 맛도 괜찮고 매장 상태 깔끔하니, 왕십리에서 초밥 생각나면 여기!

스시 존

서울 성동구 마조로7길 4

박핑구
좋아요
6년

돈까스+오징어(6,000원) 달달하지만 의외로 칼칼한 오징어볶음과 기본돈까스 조합. 돈까스 먹다보면 물려서 매콤한 오징어가 더 잘 들어간다. 분주한 와중에 모든 손님들에게 정겹게 한 마디씩 말 붙이는 사장님의 접객에 리스펙트..!

행운 돈까스

서울 성동구 마조로1길 2

박핑구
별로예요
7년

월드타워도 증말 맛집의 불모지인 것 같다..무튼! 토마토소스와 세 가지 치즈가 들어간 라면은 국물맛이 좋았다. 국물만..ㅎㅎ치즈가 너무 뭉쳐서 면과 치즈를 같이 먹기가 쉽지 않았다. 기본라면은 돼지고기와 파를 볶아서 불맛을 냈는데 그냥저냥 먹을만 하다. 재방문 의사는 없음이다..

라멘에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박핑구
좋아요
7년

예상 가능한 맛이지만 여름의 코엑스에서는 꽤 괜찮은 선택이다. 만두는 시키지 맙시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박핑구
좋아요
7년

내가 사랑한 광화문점은 사라졌지만(시청쪽으로 이사간걸로 알고 있다), 맛은 여전히 좋다. 다만 여의도 지점은 공간이 매우 비좁은데다가 매장이 썩 깔끔하지 않다. 먹고 나오니까 온 몸에 기름 뒤집어쓴듯한 찝찝함이..맥앤치즈볼은 짭쪼름하니 맥주 안주로 최고!

바스 버거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