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유진

4.0
추천 9 좋음 3 보통 1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한식주점
육회
꼬막
두부김치
전통주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영업정보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메뉴

리뷰 9개

매실차
5.0
12일

이 사장님의 음식이 좋습니다.. 짧은 텀으로 재방문. 탁주 안 좋아하는데 송명섭 막걸리인가? 바디감 없고 쌔콤해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탁주 계열에서는 이런 신맛이 치고올라오는 친구들이 좋은 것 같아요. 두부김치 미쳤어요. 두부 꼬소해 볶은김치와 제육 곁들이면 그냥 술이 탁 들어갑니다. 방아애호박전은 방아잎의 향이 진하게 남는 잊기 어려운 맛. 좋아요 ㅎㅎ.. 전 이날 갱시기국?을 처음먹어봤는데요..이것은..제게는 좀 낯설어 다... 더보기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

튀김을 이렇게 튀기기 위해 얼마나 많은 것을 튀겨보셨나요? 너무 아름다운 야채튀김이다 ... 웰컴으로 나오는 된장찌개도 너무 구수하구요 성겅성겅 썬 야채도 푹 익어 너무 맛있음 비빔만두 ; 아는 맛이 무섭습니다 끝에 싹 감도는 들기름향이 일품.. 우리술 라인업도 너무 아름답네요... 사실 메뉴 당 양을 생각하면 가격이 낮은 건 아니나 많이 받고 오래 오래 장사해주시길 .. 탁주 마시러 재방문하겠습니다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

매실차
5.0
28일

일행은 배가 부른 상태여서 간단하게 먹자^^ 고 들어갔는데...... 이가게..전메뉴가 궁금합니다.. 처음엔 냉제육+우동을 시켰어요 우동이 뭐랄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속 따숩게 뎁혀주고 유부도 퀄리티 좋고 재료 조합이 참좋다..생각할무렵 나온 냉제육..제육한점에 샐러리장아찌 한점에 탁주 한잔.. 세상을 가진 기분. ...봄나물 전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저는 돌나물이 이렇게 향긋하고 맛있는 건지 몰랐어요.. 계절마다 메뉴가 조금... 더보기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

비둘기
5.0
1개월

망원동 유진 진짜 다 맛있고 너무 좋음 사장님 오래오래 해주세요🥹🥹🥹🥹🥹🥹🥹🥹🥹 짱 진짜 짱🥹🥹🥹 간장까지 초장까지 맛있는 거 반칙아입니까… 같이 곁들인 쑥쑥 맥주도 넘나 맛있었다. 짜앙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

전마
3.0
3개월

작은 포션으로 이것저것 먹기에 좋다 맥주랑 막걸리 괜찮음... 근데 포션들이 다 작은 나머지 곁들임 식사메뉴는 필수... 테이블 없고 바 형태로만 이루어짐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

WAWA
4.0
4개월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한식주점 유진 매생이국을 웰컴국으로 주시고 다양한 전통주들이 있음 혼술하기에도 나쁘지 않은 것 같지만 다양한 메뉴 도장깨기를 위하여 누군가와 함께 가고 싶음! 오징어무침.. 상큼 매콤하니 간 좋고 맛있었다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

오디
4.0
10개월

작고 귀여운 동네 술집느낌. 메뉴는 별거 없다 싶은데 간 하나는 예술인,,, 추천메뉴로는 육회! 안주는 좋았는데 막걸리 선정 실패함. 마루나 막걸리 너무 달아유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

혼자나 2-3인이 가기 좋은 장소인것같고 (바테이블임) 소주가 일반 소주는 없는데 다른 주류 다양하고 생맥주 있음.. 먹다가 찍어 좀 지저분합니다 동네라 가끔 올것같아요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

신상 한식주점 추천 드립니다. 메뉴 가격에 포션 다 괜찮고 튀김 무조건 시키세요.. 저는 저 납작만두가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음.. 육회도 개찰짐.. 파래전도.. 두부김치도.. 소주(한라산)있고 전통주랑 약주, 생맥주까지 라인업 좋아요.. 아참..꼬막에 밥 추가는 절대 잊지 마시고..

유진

서울 마포구 포은로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