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차불가
반려견동반
이 사장님의 음식이 좋습니다.. 짧은 텀으로 재방문. 탁주 안 좋아하는데 송명섭 막걸리인가? 바디감 없고 쌔콤해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탁주 계열에서는 이런 신맛이 치고올라오는 친구들이 좋은 것 같아요. 두부김치 미쳤어요. 두부 꼬소해 볶은김치와 제육 곁들이면 그냥 술이 탁 들어갑니다. 방아애호박전은 방아잎의 향이 진하게 남는 잊기 어려운 맛. 좋아요 ㅎㅎ.. 전 이날 갱시기국?을 처음먹어봤는데요..이것은..제게는 좀 낯설어 다... 더보기
일행은 배가 부른 상태여서 간단하게 먹자^^ 고 들어갔는데...... 이가게..전메뉴가 궁금합니다.. 처음엔 냉제육+우동을 시켰어요 우동이 뭐랄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속 따숩게 뎁혀주고 유부도 퀄리티 좋고 재료 조합이 참좋다..생각할무렵 나온 냉제육..제육한점에 샐러리장아찌 한점에 탁주 한잔.. 세상을 가진 기분. ...봄나물 전을 추가로 시켰습니다 저는 돌나물이 이렇게 향긋하고 맛있는 건지 몰랐어요.. 계절마다 메뉴가 조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