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ㅎㄴ

많이먹고싶다
홍대, 분당

포스트 1278개

28일까지만 영업하신다고 하여 오픈런. 까르보나라 진하고 맛있어요. 달걀 노른자에 크리미하게 버무린 면이 넘나 고소해서 숟가락으로 남은 소스까지 싹싹 긁어먹음. 통후추 갈아 올려주시는데, 후추의 톡 쏘는 향이 느끼함을 잡아줘요. 둘이서 3접시 가능할 것 같으니 두분이서 세 접시 드시고 와인도 곁들여 드세요.

웨스트사이드

서울 마포구 희우정로20길 36

커피가 개성이 강한 편이라,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조금 낯설지 않을까? 하지만 여기는 항상 저의 카페 추천 리스트에 있지오.. 근처만 와도 카다몬이 들어간 까넬불레(시나몬롤) 굽는 향이 진하게 나요. 고구마 쿠키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 좋은 곳입니다. 동네에 이런 곳이 있다는 건 행운이네요.

운 카페 에 주께로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2길 31

고추튀김 식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치즈고추튀김?도 주문했는데 뿌링클맛 나는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별로였습니다. 모짜렐라가 들어 있는 걸 주문하고 싶었는데, 키오스크에서 급하게 찍다보니 뭔가 잘못 본 듯. 오리지널은 완전 추천이요!!!

우이락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22

으흠. 저는 좀 느끼하군요. 떡이 말랑말랑하고 속에 구멍이 뚫려있는 것은 좋음. 양념이 크리미한, 조금 특이한 떡볶이 입니다. 떡볶이 양념이라기 보다는 오징어 볶음 양념맛이 살짝 나지 않나..? 싶어요. 1인분 가격 6천원. 양이 적어 보이지만 생각보다 엄청 든든합니다. 음료와 단무지 등은 셀프. 테이블에서 주문하는 건 좋네요. 어쨌든 이런 맛은 전국팔도에 여기뿐일 것 같아요.

바로그집

대전 중구 중앙로 지하145

마지막 주문은 두시 반이지만 두 시 가까이 되어 방문하면 매번 심장이 쫄립니다. 한 시 반 이후엔 대기도 없고, 쌀국수도 없을 수 있음.. 이제는 고수 추가 500원인데, 오백원 추가해도 비싸지 않은 가격. 육수는 향신료 향이 많이 나는 것도 아니고, 뭔가 크게 특색있다고 느껴지는 맛도 아닌데, 정신 차려보면 바닥을 싹싹 긁고 있어요. 함께 주시는 생강절임도 개운하게 입가심하기 참 좋고요. 면과 밥은 더 달라고 요청하시면 추가가... 더보기

고수한잎

서울 마포구 성암로15길 12

으악! 포르투갈은 이제부터 저의 마음의 고향입니다. 저녁에 가면 항상 예약분만 남아있고 솔드아웃이라 삼고초려 끝에 성공했습니다. 4개 고르면 박스 포장에 500원 할인이라 일단 하나씩 고른 다음 마지막 한 개를 무엇으로 할까 한참 고민했어요. 사장님께서 첫 방문이면 포르투갈이나 마카오를 추천하신다고 하셔서 저는 포르투갈 선택. 감차칩처럼 바삭한 페스츄리가 무엇일까 궁금했는데.. 약간 도톰하게 썰어서 튀긴 감차칩 식감임. 포르투갈... 더보기

버터 크림 팩토리

서울 마포구 망원로11길 41

근처만 가도 코끝이 얼큰해지는 곳. 포장은 3초만에 나오고요. 한 봉지에 모든 걸 다 때려 넣으신 것도 좋고, 모든 게 다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사리 추가 필요 없음ㅋ 집에서도 오래 푹 끓여 드세요.

의정부 부대찌개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0길 36

평일 낮 시간 운 좋게 웨이팅 없이 입장! 호지차 밀크티와 프렌치 토스트 먹었는데 둘 다 달달한 편이라 다음에 가면 커피를 마셔야 겠어요. 프렌치 토스트 굽는 데만 1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네요. 한 입 먹고 너무 맛있어서 눈이 번쩍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구..❤️ 위에 설탕 가득 뿌려 토치로 코팅하시는데 잠시 흐린 눈 합니다.. 말돈 소금이랑 궁합이 좋아서 참 신기했어요. 혼자 오신 분들이 반은 되는 듯ㅋ 저는 뭔가 한... 더보기

조앤도슨

서울 마포구 동교로41길 31

예전에 망원돈까스에서 엄청 배달해 먹었는데, 잠시 잊고 있었다. 우연히 매장 앞을 지나다가 손님들이 여기 돈까스가 최고라며 칭찬하는 걸 듣고 주문해 봄. 요새 살 찌는 것에 속도가 붙었는지 지방이 먹고 싶어요. 치즈돈까스와 코돈부르. 둘 다 같은 것 같지만 엄연히 다른 맛입니다. 코돈부루는 토핑이 들어가 있어서 좀 더 피자 같은 맛이 나요. 둘 다 치즈는 넘치게 들어있음! 그리고 잠시 잊고 있었는데 망원돈까스에서 저의 최애는 ... 더보기

망원 돈까스

서울 마포구 망원로8길 74

여전히 깔끔한 국물. 누린내 싫어하시면 만족하실 듯. 김치랑 깍두기도 달고, 쌈장도 달달함. 순대국부터 반찬까지 일관된 맛이다. 매장에서 먹으면 소면을 넣어주세요. 동네 밥집으로 추천합니다.

오이소 순대국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7길 105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