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ㅎㄴ

많이먹고싶다
홍대, 분당

포스트 932개

ㅎㄴ

좋아요

1일

애매한 관계나 다양한 연령대의 모임이라면 추천인 곳. 바로 옆에 발렛도 해주고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 음식은 전반적으로 다 평균 이상으로 맛있았는데 베이징 덕은 다른 옵션이 있다면 그 곳으로 갈 것.. 나는 바삭한 가지튀김을 좋아하는데 부드럽고 흐물흐물한 식감이었다🥲 맛 없는 건 아님!

마오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7

ㅎㄴ

좋아요

1일

배달 주문. 근처 직장인들이 많이 가는 곳인듯? 원래 삼청동에 있던 밥집이라고 한다. 함께 오는 반찬이 엄청 정갈하구 딱 집에서 만든 맛.. 맵고 짜고 달고 자극적인 배달맛과 거리가 멀어서 오랜만에 배달밥 먹으며 기분이 좋았다. 사진엔 없지만 차돌시래기국이 진짜 맛있음. 들깨가루 들어간 음식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다음엔 이것만 2인분 시킬 것이다..

프롬 더 맘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3-10

ㅎㄴ

좋아요

3일

여기 아이디어스에서 하는 곳이라고 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의외로 커피가 너무 내 취향이었음. 달달하면서 은은한 탄맛 나는데 취향 ㅎㅎㅎ 그리고 잼류나 음료, 소품, 악세사리 등등 다양하게 있어서 급하게 작은 선물 사야할 때 무난한 선택지 같았다.

소담상회 위드 아이디어스 플레이스

서울 마포구 홍익로5길 31

ㅎㄴ

추천해요

5일

먹어보니 왜 다들 타코피자를 추천하는지 알겠다. 옥수수 타코 반반 주문했는데, 타코가 압도적으로 맛있음. 콘 피자는 달달함을 기대했는데 그냥 콘 토핑이 많은 거였다. 둘 다 고수의 향긋함과 너무 잘 어울렸고, 과하게 짜지 않고 담백해서 무한대로 먹을 수 있음. 동네라면 추천. 멀리서 온다면 좋음.

웨스트빌 피자

서울 마포구 포은로 37-1

ㅎㄴ

좋아요

9일

가끔 테이크아웃하러 들르는 곳인데, 종종 강아지 손님이 있는 걸 보니 펫 프랜들리 카페 같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커피맛은 쏘쏘지만 쿠키가 엄청 큼직하고 맛있게 생겼음. 다음엔 꼭 먹어볼 것.

Oui cafe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7안길 18

ㅎㄴ

좋아요

9일

한 조각이 엄청 크다. 치즈 피자랑 하와이안 피자 한 조각씩 샀는데 배불러서 남김. 내 기준 하와이안은 파인애플이 메인이어야 하는데!!! 여긴 베이컨이 메인이다 🥲 베이컨 식감이 쫄깃하고 좋지만.. 그렇지만..🥲 .. 도우가 전체적으로 바삭해서 몬스터 피자보다는 식감이 좋았지만 짜서 맥주나 탄산 없이 한 조각 이상 먹기엔 힘들 것 같음.

매덕스 피자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3

ㅎㄴ

좋아요

9일

배민 배달로 주문. 곱도리탕 처음 먹어봤는데 닭도리탕도 아니고 대창 전골도 아닌 희한한 음식이군.. 하지만 얼큰 달달하고 국물도 자박자박하니 밥 비벼먹기 좋음. 찜닭 질릴 때 한번씩 시켜 먹을 것 같다.

곱도리탕&닭도리탕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길 14

ㅎㄴ

추천해요

14일

추황배. 올해 마지막 수확이라고 하셔서 품절 풀리자마자 주문했다. 배에서 이런 맛이 날 수 있다니 !! 설명대로 시큼달큼 산미가 있고 은은한 단맛이 남. 상온에서 며칠 후숙하면 더 달아진다고 하는데 아주 즐거운 일주일이 될 것 같음.

추황 배

메이커 없음

ㅎㄴ

추천해요

14일

올해 마신 에스프레소 중에 최고가 아닐까.. 특히 피에노는 어떻게 커피에서 이런 맛이 날까 싶을 정도로 다채로운 맛을 담고 있었다. 크레파스로 직접 메모지에 체크하는 주문 방식도 귀여워.. 너무 좋다 여기..

연희 에스프레소바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36

ㅎㄴ

추천해요

14일

배달시에 내가 원하는 토핑만 고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 가서 먹는 것 보다 양은 현저히 적음. 좋아하는 것만 넣었더니 채소만 가득이네. 여전히 초심자에게 적당한 마라맛.

신룽푸 마라탕

서울 마포구 홍익로 1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