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 처음 이 상가에 코다리명가가 생기는거보고 저게 살아남아..? 했는데 이 상가에서 제일 매출 잘나올듯 ^_^ 코다리찜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와서 처음 맛보고 알았음 코다리찜은 생선맛이 아니라 소스맛이구나 단짠단짠의 정석 거기에 시래기 추가, 반찬으로 나오는 콩나물까지 챱챱 비벼먹으면 공기밥 필요없이 후루룩 먹을 수 있음! 아마 자주 가게될 것 같음…!!! ㅎㅎ 🐟
한상차림 코다리명가
서울 동대문구 사가정로 80
6
0
시래기 코다리는 맛있었는데 생선구이는 그저 그랬어요! 재방문 한다면 코다리만 먹을 듯 합니다 😋 반찬 무제한이고 상가 주차장에 1:30 무료주차 가능해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