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카페 이름이 식목일인 것 치고는 생각보다는 식물이 적다! ㅋㅋ 무난한 감성카페 인테리어 👩🏻💻콘센트가 은근 이곳저곳 많아서 나쁘지 않음. 좌석은 좀 딱딱함 ☺️친절 🅿️두세대 가능. 네이버플레이스 공지 참조 💚🧡초당옥수수라떼🧊: 옥수수 맛이 진하진 않는데, 난 단찔이라 딱 좋다.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옥수수 맛이 진짜 조금 더 진해도 될 듯? 커피에 살짝 묻히는 느낌. 짭쪼롬한 맛 적당히 나는 게 좋았다
식목일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201-22
5
0
식목일 라떼는 고소한 크림 올라간 라떼~ 가게 작아서 소리가 너무 울리고.. 좌석 불편 ㅜㅜ 낮에는 웨이팅도 많아서 세번만에 온 건데 아쉬웠어요
24
안녕하세요 식목일 명예 엠버서더 인사드립니다 식목일이 대구에 3호점을 오픈했어요!! 기여븐 인테리어에 맛있는 커피가 있답니다 들려서 식목일 라떼 한사바리 하고 가세요 호호 🐶🤎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