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
Ato


Ato
포장
예약가능
주차가능
고등어봉초밥 맛집으로 유명해서 가본 곳입니다. 오픈런 하려 했는데 실패해서 약 30분정도 웨이팅을 했었습니다. 특이하게 낮에 영업하는 이자카야였습니다. 저희는 고후세트를 시켰습니다. 양은 둘이 먹기에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고등어봉초밥은 다양한 식재료를 곁들여 먹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후토마끼는 매우 커서 한입에 먹기 까다롭지만 한입에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가라아게는 다른걸로도 배가 불러 포장해 갔습니다. 저에겐 딱히... 더보기
너무 맛있다. 솔직히 충대 근처 일식집이라길래 대학생들 데이트코스정도 되겠거니 생각했는데 그 해산물 잔뜩한 제주도 살다 온 나도 맛있게 먹을 정도로 훌륭한 고등어 봉초밥과 후토마끼가 너무 인상깊다. 야끼소바도 너무 맛있다. 얌얌 아 먹고싶어 사바산도는 한번 먹어봤으니 됐다. 먹기힘듦 온소바는...그냥 그렇다. 가라아게만 먹으면 이제 전메뉴 뿌신다. 다만 바테이블밖에 없고 주차 구리다. 웨이팅도 엄청 길고 해서 평일에 예약하고 ... 더보기